Time Killer 한동안 이 매치를 넘는 흥행카드가 나올 수 있을까? 황제 Vs 과장 2010/10/19 22:35 by BeN_M

블리즈컨에서 임요환 vs 김원기!!

GSL S1의 우승자이자 '저그 버프는 없다'를 실현시키며 많은 저그양민들의 눈물을 뽑아낸 과일장수 '쩌그' 김원기 선수
e스포츠의 역사 그 자체이며 GSL S2를 중계하는 곰티비 서버를 보내버린 Slayers_'Boxer' '황제' 임요환 선수


GSL S2에서 최소 4강은 되어야 볼 수 있지 않을까...아니, 최소 4강은 되어야 아깝지 않을 매치업이라 일컬어지던
현재 최고의 흥행카드 매치업이 블리즈컨에서 벌어지는군요.

훌륭하다, 눈보라사.


흥행면에서는 위에 언급했듯이 더이상 말 할 필요가 없으며
실력면에서도 이미 '쩌그'로 날리는 과장님과 어제 경기에서 스2에서 충분히 통하는 능력을 보여준 황제의 대결..
(컨트롤 면에서, 특히 대량생산에 있어서 대단히 편리해진 스2인만큼 임요환 선수가 기존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이지 않을까요)


누가 이겨도 대박이겠지만
임요환 선수가 이기는 날은 스타1&스타2 관련 커뮤니티가 터져 나가는 날(12등급 두부에러 경보) 확정이겠지요.

이번주 토요일이라는데 '과연 서버가 버텨낼까'란 걱정과 '컴터 앞에 착석대기 필수'란 기대가 같이 드네요.
기대하겠습니다.


P.S. 이런 매치업 카드를 꺼내든 블쟈는 훌륭하다. 흥행에 대한 의지가 있는듯.
P.S.2 존나 꼬시다 개스파 새끼들....

덧글

  • Dancer 2010/10/22 09:06 # 삭제 답글

    캐스터의 입에서만 포장된 "빅매치"가 아닌

    실제로 빅매치가 무엇인지 우리는 확인했습니다.


    어제 "임의 경기"를 보려고 했더니 141만 히트더군요.(2일만에 ㄷㄷ)
  • BeNihill 2010/10/22 09:07 #

    생방송 도중 동접이 77만이었다지요.

    그저 후덜덜한 황제의 위엄...
댓글 입력 영역